자유글 마당/세상사는 이야기

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갑니다

신바람맨/HL4CCM/김재호 2008. 11. 4. 17:08

   

 

   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갑니다 자신의 삶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. 나의 작은 습관들이 모여 나를 만들어갑니다. 알게 모르게 수년이 지나면 내 습관이 나를 얼마나 변하게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. 10년이 지나고나면 작지만 좋은 습관들을 만들어가는 성공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. 항상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습관 항상 긍정의 말만 하는 습관 남에게 뭔가 주는 것을 기뻐하는습관 문제만 제시하지 않고 대안도 제시할 줄 아는 습관 그런 습관들을 만들며 승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. 이미 만들어진 나쁜 습관들은 하나씩 지워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좋은 말, 좋은 행동을 늘 반복으로 그 반복들이 모여서 좋은 습관이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..